로그인회원가입사이트맵contact us
 
 
HOME < 무인PC방솔루션 < 무인화솔루션소개




선택적 무인화 솔루션 OUT ( Optional Unmanned Technology ) 소개 자료 올립니다.

당사는 ADT캡스 독점 제휴 서비스로, 안면인식, 지문, 신용카드 등 다양한 출입 제어 방식이 있으나,

대표 솔루션은 - Dynamic QR 기술을 이용한 QR 출입 방식 입니다.



1.png


출입문 상태 알람을 통하여, 실제 무인 운영 중 출입문이 정상작동 하지 않는 경우, 관제실을 통하여 ADT캡스에

출동요청 - 즉시 출동 후 출입문 상태 점검하고, 비상호출벨이 매장마다 비치되어 긴급 출동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매장 관리자용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하여, 원격에서 매장 무인화 시간 제어 및 출입문 관리까지 가능합니다.


2.png

 기본서비스의 핵심은 "법률 서비스"로, 당사 솔루션을 이용시 미성년자로 인한 법률처벌을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3.png

  확장서비스로 롯데칠성음료와의 제휴를 통한 멀티자판기 제공, 셀프결제 키오스크 제공, 외주 업체를 통한 출입문 인터폰 관제, 실시간 관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4.png

지문, 안면인식, QR을 이용한 출입 제어와 무인 운영과 관련된 특허가 출원 중이며, 크라우드 기반의 서비스로, 전국

어느 매장이든 OUT앱을 이용하여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PC방, 코인노래방, 스터디카페, 무인편의점 등 )

5.png

 

당사는 ADT캡스, 롯데칠성음료와의 제휴를 통하여 2018년 하반기부터 클로즈베타 서비스, 2019년 6월부터 오픈베타 서비스를 실시, 상용화 이후 1년여만에 260개 OUT서비스 매장으로 서비스가 확장되며 국내 1위 다중이용업소용 무인화 솔루션 업체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무인화가 뜨니까 한번 해보는 업체인지, 장기적인 비전을 가지고 시장을 선도해 나가는 업체 인지를 알기 위해서는 누가 만들고 누가 서비스 하는지를 꼼꼼하게 따져보셔야 합니다.



6.png
 


 
오시는길